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라면에도 탄수화물 이외에도 다른 좋은 영양소가 있나요?
라면은 그냥 영양이 없는 음식으로 알려줬잖아요
거의 탄수화물밖에는 기억나지 않는데
어디선가 면에 비타민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실제로 비타민도 들어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우선 라면에 비타민 b2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소실되기 때문에 들어가 있다고 표시를 잘 안합니다.
들어간 이유는 예전에 라면이 몸에 안좋다는 인식이 있어 라면에 비타민을 넣기 시작했는데 라면의 면이 노란색인 이유가 비타민 b2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