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가 자꾸 손가락을 빠는데 그냥 놔둬도 될까요?
이제 6개월 된 아이가 자꾸 손가락을 빱니다.
공갈젓꼭지는 한번 버릇들면 안 좋다고 들어서 안 하고 있는데 손가락을 빠는 것 보다는
위생적이고 좋을 것 같아서 고민 중입니다.
계속 손가락을 빨게 놔둬도 될까요?
육아
이제 6개월 된 아이가 자꾸 손가락을 빱니다.
공갈젓꼭지는 한번 버릇들면 안 좋다고 들어서 안 하고 있는데 손가락을 빠는 것 보다는
위생적이고 좋을 것 같아서 고민 중입니다.
계속 손가락을 빨게 놔둬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