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국방부, 여인형 이진우 파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젤리는 먹으면 건강하지 않나요 아니면 건강한가요
젤리를 먹으면 건강해지나요 아니면 건강하지 못하나요 건강하지 못하다면 왜 건강하지 못할까요 영양성분이 있을 텐데요 알려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젤리는 당분함량이 높기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면 혈당을 올리고 체중증가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젤리는 일반적으로 건강하지 못한 간식으로 간주되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부분의 젤리는 설탕 함량이 높아 비만, 당뇨 등의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2.젤리는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가 거의 없습니다.
3. 인공 색소와 방부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량으로 가끔 섭취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자주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