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방법 알려주세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몸무게가 멈췄습니다 어떻게 해야 멈춘 몸무게를 뚫을수 있을까요 ㅠㅠ 잘아시는 운동 매니아 분들 방법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 체중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운동량이나 식단에 변화를 주는것이 도움이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