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이런게 불안장애인가요.....?
아무런 걱정도 고민도 없어서 좋은게 아니고 이런 순간이 더 불안하게 느껴져서 걱정거리를 생각할때도 있습니다..
걱정거리를 만들어낸다고 불안이 사라지는것도 아닌데 왜 이러면서 매일을 불안하게 살아야하는건지 저 스스로가 답답합니다.. 이런게 불안장애 인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아무런 걱정도 고민도 없어서 좋은게 아니고 이런 순간이 더 불안하게 느껴져서 걱정거리를 생각할때도 있습니다..
걱정거리를 만들어낸다고 불안이 사라지는것도 아닌데 왜 이러면서 매일을 불안하게 살아야하는건지 저 스스로가 답답합니다.. 이런게 불안장애 인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