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축구할때 왼쪽 디딤발이 디딜때 발목이 너무 아프네요

왼쪽 발을 디딜때나 살짝 꺾일때 통증이 있는데

지인 말로는 발목힘이 부족해서 지탱을 못해줘서 그렇다는데 항상 통증이 있으니 원인이 궁금하네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전에 다치신 것을 방치 하셨거나 ᆢ너무 많이 하신것 같네요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시고 한 한달 정도 조심히 하시길 바라고ᆢ 정형외과를 꼭 가셔서 확실한 원인을 찾으시고 치료를 받으시면 좋아지실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족저근막염이나 발목기형등 여러가지 요인이 있을수있습니다 정형외과 가서 정밀검사 받아보세요 그게 안된다면 따로 족부정형외과있는 병원 찾아서 거기서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