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일단생각하는노루
왼쪽 발을 디딜때나 살짝 꺾일때 통증이 있는데
지인 말로는 발목힘이 부족해서 지탱을 못해줘서 그렇다는데 항상 통증이 있으니 원인이 궁금하네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거대한왕나비26
예전에 다치신 것을 방치 하셨거나 ᆢ너무 많이 하신것 같네요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시고 한 한달 정도 조심히 하시길 바라고ᆢ 정형외과를 꼭 가셔서 확실한 원인을 찾으시고 치료를 받으시면 좋아지실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꾸준한살모사
족저근막염이나 발목기형등 여러가지 요인이 있을수있습니다 정형외과 가서 정밀검사 받아보세요 그게 안된다면 따로 족부정형외과있는 병원 찾아서 거기서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