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오토바이나 전동킥보드도 보험가입이 의무인가요?
안녕하세요.
요새 돌아다니다보면 온동네에 오토바이, 전동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 번호판도 없고, 헬멧도 안쓰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사람들 보험은 가입하고 이렇게 다니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전동킥보드등도 보험가입을 강제로 해야되겠지요?
보험
안녕하세요.
요새 돌아다니다보면 온동네에 오토바이, 전동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 번호판도 없고, 헬멧도 안쓰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사람들 보험은 가입하고 이렇게 다니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전동킥보드등도 보험가입을 강제로 해야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