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과한 노동으로 팔이 통증이 너무심하고 움직일 수 없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
이럴때는 팔을 움직이지 말고 팔을 쓰지도 말아야한다고 해서요
딸래미들이 팔 마사지 해준다해도 팔 가만히 냅둬야한다고 거절했거든요
그런데 계속 일을 나가다보니 팔 통증은 계속 악순환되고 점점 더 아파집니다
나아질 수 있는방법 없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0
이럴때는 팔을 움직이지 말고 팔을 쓰지도 말아야한다고 해서요
딸래미들이 팔 마사지 해준다해도 팔 가만히 냅둬야한다고 거절했거든요
그런데 계속 일을 나가다보니 팔 통증은 계속 악순환되고 점점 더 아파집니다
나아질 수 있는방법 없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