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2.01
에그타르트 다이어트에 좋은가요? 칼로리와 영양성분좀 알려주세요.
지인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에그타르트를 주로 먹는다고 하는데 다이어트에 좋은가요? 칼로리는 어느정도고 어떤 영양성분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3.12.01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에그타르트는 230 ~ 300kcal 이며. 탄수화물.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나트륨. 단백질. 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에그타르트는 계란을 사용하여 만든 디저트이지만 지방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는 도움을 주지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하나당 열량은 200kcal입니자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에그 타르트 같은 경우는 만드는 사람이나 회사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긴 하지만 1개 칼로리는 대략적으로
140 칼로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