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질문 실업급여 신청 후 취업신고
제가 2025년 12월 20일 계약만료로 실직하여 실업급여 수급조건이 되는데요.
근데 이번 주 화요일 26년 1월 13일부터 다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다시 일을 하게된 곳이 3.3% 떼서 실업급여 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실업급여를 신청하고 바로 취업신고를 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제가 2025년 12월 20일 계약만료로 실직하여 실업급여 수급조건이 되는데요.
근데 이번 주 화요일 26년 1월 13일부터 다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다시 일을 하게된 곳이 3.3% 떼서 실업급여 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실업급여를 신청하고 바로 취업신고를 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