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속이 안 좋을 때 먹어야 하는 음식이 뭔가요?
오늘 속이 안 좋은데 아직 저녁을 먹지 않았습니다. 토할 것 같은데 어떤 음식을 먹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을지 궁금합니다. 죽말고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속이 좋지 않을 때는 부담스럽지 않고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고 바나나, 삶은 감자, 오트밀, 찐 브로콜리나 당근, 생강차 등이 이에 해당하며 이런 음식을 조금씩 천천히 먹어보며 속이 편해지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