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화려한비버73
초코릿는 얼마나 먹어야 하나요?
자꾸만 손이 가는데,
많이 먹으면 안 좋겠죠?
얼마나 적당히 먹어야 할까요?
눈앞에 보이니 조절하지 못 하고 자꾸만 먹게 됩니다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초콜릿은 과다 섭취하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초콜릿의 섭취량은 하루에 30g 미만으로 제한하는 것이 좋으며, 초콜릿 30g은 약 10개의 초콜릿 조각에 해당하는 양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초콜릿 같은 경우는 함량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데요
대략적으로 한다면 하루 권장량은 100그램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함량이 낮은것들은 설탕 함유량이 많아서 조심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