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숩숩숩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맨날 고단백 하기도 힘든데요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 어떤 것들이 있으려나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당함량이 적은 음식으로는 채소류, 단백질 식품류 등이 있습니다. 예로 양배추, 오이, 두부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결국 대체 감미료를 드시는게 아직은 방법인것 같아요
대체 감미료는 극소량만 섭취하기 때문에 당걱정이 적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