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빠르펭
빠르펭22.07.23
나이를 먹으니 먹는것도 별로 없는데 배가 나오나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나이를 먹으니 먹는것도 별로 없는데 젊을때와 다르게 배가 많이 나오는것 같은데 왜 그런가요?
뱃살 빼는 좋은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량이 줄어들어서 그런것이기때문에,
근육량증가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서 운동을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나이를 먹게 되면서 기초대사량이 줄어 들게 되므로 적게 먹더라도 뱃살이 늘어나게 됩니다.
식단 조절도 필요하겠지만 적당한 운동량을 늘려 근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