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양치 하루에 2번 VS 4번 중에서..

양치를 2번 (아침, 저녁) 하는 사람이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양치를 하루에 4번 (아침, 점심, 저녁, 자기 직전) 하는 사람이 낫다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4번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요즘 사람들은 2번 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청결이 우선이라 생각해서.. 4번이 낫다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횟수보다 방법이 더 중요하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하루 3~4번이 치아 건강에 더 유리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다만 너무 세게 자주 닦으면 오히려 잇몸이 손상되거나 치아 표면이 닳을 수 있어서 부드러운 칫솔로 올바른 방법으로 닦는 게 핵심이에요. 자기 직전 양치는 자는 동안 세균 번식을 막아줘서 특히 중요하니 최소 아침,저녁,자기 전 3번은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 저는 아침일어나서/아침먹고/점심/저녁(밥먹고 그이후 양치하고 아무것도안먹음)

    요렇게 4번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텁텁한게 싫어서요.

    4번이 당연히 더 낫지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