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일성숙한산양
양치를 2번 (아침, 저녁) 하는 사람이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양치를 하루에 4번 (아침, 점심, 저녁, 자기 직전) 하는 사람이 낫다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노란개나리
저는 4번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요즘 사람들은 2번 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청결이 우선이라 생각해서.. 4번이 낫다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나짱
횟수보다 방법이 더 중요하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하루 3~4번이 치아 건강에 더 유리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다만 너무 세게 자주 닦으면 오히려 잇몸이 손상되거나 치아 표면이 닳을 수 있어서 부드러운 칫솔로 올바른 방법으로 닦는 게 핵심이에요. 자기 직전 양치는 자는 동안 세균 번식을 막아줘서 특히 중요하니 최소 아침,저녁,자기 전 3번은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달지니
저는 아침일어나서/아침먹고/점심/저녁(밥먹고 그이후 양치하고 아무것도안먹음)
요렇게 4번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텁텁한게 싫어서요.
4번이 당연히 더 낫지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