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변색된 부분 먹어도 되나요?
양배추 세척해서 물기 제거하고 야채실에 보관했는데 잘린 부위가 갈색으로 변했어요.겨울엔 이렇게 보관하면 일주일 넘어도 괜찮았는데 같은 방법으로 같은곳에 보관했는데 여름이라 그런가요?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양배추 변색이 됐다는 것은 수분도 많이 빠져 나가고
식감도 좋지 않기 때문에 잘라내고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번 손질이 되어 있는 야채는 빨리 빨리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