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육아기단축근무 신청자격이 될까요?
첫째아이 초6학년 울해3월에 되었구요.
현재까지 육아휴직은한번도쓰지않았습니다.
현재직장에서 13개월일했는데 아이가 올해 6학년이되어서 자격요건과 가능하다면 언제까지사용이가능하나요?
26.12.31일까지사용이가능한지?아니면 1년딱채워서 가능한가요?
고용·노동
엉뚱한두루미2025
첫째아이 초6학년 울해3월에 되었구요.
현재까지 육아휴직은한번도쓰지않았습니다.
현재직장에서 13개월일했는데 아이가 올해 6학년이되어서 자격요건과 가능하다면 언제까지사용이가능하나요?
26.12.31일까지사용이가능한지?아니면 1년딱채워서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