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임신준비 할때 엽산이랑 비타민 용량이 궁금 합니당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용 저희가 임신준비 할려고 엽산이랑 비타민을 시킬려고 하는데 용량이 어느정도 해야할지 몰라서용 혹시 알려주실수 있나용??

비타민c,오메가3,밀크씨슬,엽산,비타민d이렇게 먹을려구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임신준비중이시라면 사람마다 다르기는하나 엽산은 약 400에서 800 마이크로그람 비타민 D는 1000 IU에서 2000 IU 정도 사용하시는것도 가능하며 남성분들도 꾸준히 드시면 이점이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바로당장 준비를 하시는거고 평소에 엽산을 따로 안드셨다면 800mcg정도는 복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철분제와 비타민D정도 복용해주시고요. 밀크씨슬은 복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