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노련한태양새217
노련한태양새21721.12.14
계란 하루에 3개 이상 먹으면 안되나요?
계란 하루에 3개 이상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다고
들었는데 사실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계란말이 할때는 기본
3~4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그리고 다른 식품중에 일일
섭취 제한이 있는 음식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계란을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다는 것은 잘못된 속설입니다.
하루에 2-3개 정도 먹는것은 크게 영향을 주지도 않고 단백질 섭취량도 늘려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