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이상한 변호사 우병우
24.07.27
애사비 다이어트 효과가 진짜 있나요?
요즘 유튜브에서 애사비 다이어트가 한창 인기가 인기가 많이 있던데 애사비 많이 먹어도 몸에 괜찮을까요? 식초라서 아직 거부감이 좀 있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2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애플사이다 비기너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건강이 좋지않다면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