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지금이라도 잘하면 재수강 안해도 될까요?
대학교 수업을 너무 자주 빠져서 한번 더 결석 하면 f를 받는다고 교수님이 경고하셨어요... 우울증과 공황장애 때문에 수업에 참여하는게 매우 버거워서 학교를 많이 빠졌습니다.
근데 다니는 과가 산디과여서 학년이 올라갈수록 전공과목이 빡세진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재수강 할 자신이 없습니다 지금 열심히 한다고 B학점을 맞기는 어려우려나요?
고민상담
대학교 수업을 너무 자주 빠져서 한번 더 결석 하면 f를 받는다고 교수님이 경고하셨어요... 우울증과 공황장애 때문에 수업에 참여하는게 매우 버거워서 학교를 많이 빠졌습니다.
근데 다니는 과가 산디과여서 학년이 올라갈수록 전공과목이 빡세진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재수강 할 자신이 없습니다 지금 열심히 한다고 B학점을 맞기는 어려우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