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울통불퉁침팬치
밥상에서 장수식단이라면 어떤 반찬들이 좋은가요?
밥성에서의 반찬은 몸에도 좋지 않은것들도 있잖아요. 그런데 장수식단이라고 해서 몸에 좋은 반찬들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반찬들이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장수식단의 종류는 기준에 따라 다른데요
채소들은 대부분 장수 식단에 포함이 되요
예를 들면 더덕이나 도라지죠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간이 덜한 나물반찬, 두부구이 , 생성 구이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