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30
단백질 보충제 매일 먹어도 되나요?
살이 찌고싶어서 운동하면서 보충제도 같이 먹는중입니다.
단백질보충제가 꼭 운동할때가 아니라도 배고플때 마셔도 된다고하던데 하루에 한잔씩 매일매일 마셔도 몸에는 문제가 없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3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지우기에서 단백질 보충제를 매일 드신다는 것은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균형적인 식단을 드신 상태에서 조금 더 보충 하는 것은 괜찮지만 배고플때 마다 드시는건
영양의 불균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