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참 문제있는 사람이나 회사는 여전하네요.
오랜만에 잡플로 옛날회사 글들보니까 악플들 자자하네요. 사장이 돌아이급이라 푼돈주면서 직원착취가 정평난곳인데 염치도없이 새로 들어온사람한테도 그러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왜갔나싶습니다. 소위 블랙기업인건데 이런애들은 안변하겠죠?
고민상담
오랜만에 잡플로 옛날회사 글들보니까 악플들 자자하네요. 사장이 돌아이급이라 푼돈주면서 직원착취가 정평난곳인데 염치도없이 새로 들어온사람한테도 그러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왜갔나싶습니다. 소위 블랙기업인건데 이런애들은 안변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