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 세입자의 서류 버리는방법????
안녕하세요
전 세입자가 티비장을 주고 갔는데 필요없어져 버리려고 하다가 서류가 나왔습니다. (직장관련이고 고용보험 관련 서류같아요) 문자로 필요하냐 필요없음 찢어서 버려도 되는지 문자를 했지만 답장이 없습니다. 이거 그냥 찢어서 버려도 되는걸까요? 나중에 왜 버렸냐 할까봐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안녕하세요
전 세입자가 티비장을 주고 갔는데 필요없어져 버리려고 하다가 서류가 나왔습니다. (직장관련이고 고용보험 관련 서류같아요) 문자로 필요하냐 필요없음 찢어서 버려도 되는지 문자를 했지만 답장이 없습니다. 이거 그냥 찢어서 버려도 되는걸까요? 나중에 왜 버렸냐 할까봐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