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쓰면 불편한 점 없나요????

지금까지 통신사 요금만 써봤는데 알뜰폰이 훨씬 저렴한 걸 생각하면 바꾸고 싶어요. 근데 핸드폰 인증할 때나 다른 상황에서 혹 불편한 점은 없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알뜰폰 요금제 쓴지 3년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쓰면서 불편한 점 하나도 못느꼈습니다.

    통화 품질이나 데이터 관련 불편한 건 없었어요.

    인증할때도 그냥 똑같습니다.

  • 알뜰폰이 불편 한점은 기존 통신의 멤버심 할인을 못받고요. 

    로밍할 때 가격이 훨씬 비싸지만 현지 이심을 활용하면 돼요. 

    인증문제는 없어요. 크게 불편 한점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