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식단 괜찮은지봐주실수있나요?
제가 한끼에 밥 50g, 닭가슴살 1개, 브로콜리 5개 이렇게 3끼 먹고있는데 오늘 일이 있어서 지금까지 밥을 못먹었습니다. 그래서 3끼 식단을 다 합쳐서 저녁으로 밥 150g, 닭가슴살 3개, 브로콜리 15개 먹을라하는데 이렇게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한끼에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것은 소화에 부담을 줄 수 있어요
가능하다면 식사를 여러번 나누어 먹는것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