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한국만 배우자두고 딴분과의 연애를 판단못하는 이유가 뭐죠?

사랑과전쟁 에서 아내가 사랑한

유부남이 미워서 아내랑

이혼하려고 아내가 사랑한

유부남부인과 연애질하고

동침하고 발가벗고 위험한

애정행각 벌이고 아내가

사랑한 유부남의 부인에게

남편에게 이혼하라고 꼬시고

이혼시키고 본인도 부인과

이혼해 버린 사연이 나왔

어요 그런데 대부분 절반은

비웃고 절반은 미쳤다라고

하고 이해해야 하는데

이혼하려고 왜그짓하냐고

하고 그래요 이거실화래요

실제실화가 너무심각해

일부각색 했데요

유럽은 다르데요

남편이 다른분 사랑하고

상처받은분도 편들고

아내두고 다른분 사랑한분도

편들고

유부남 걸프렌드도 편들고

아내가 다른분 사랑하고

상처받은분도 편들고

다른분 사랑한 아내편들고

아내의 보이프렌드 편들고

유부남 사랑한 유부녀

유부녀 사랑한 유부남도

편든다고 해요 무슨사정이 생겨

그런거니까 이해한데요

유부남 부인과 이혼시켜 남

의가정 파탄낸 유부남 걸프렌드들

유부녀 남편과 이혼시켜 남

의가정 파탄낸 유부녀 보이프렌드

들도 이해한데요 무슨사정

생겨 그런거니까래요

유럽에서 유부남 영화감독

하고 연애질해 이혼하라고 유혹한

배우김민희도 이해받았

데요 무슨사연 있어서 그런거니까

이해하라고 해요

한국만 배우자두고 딴분과

연애한건 제대로 판단안하는 이유가

뭐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의 생각(배우자를 두고 바람피는 인간)을 마치 한국의 전체 생각인것처럼 생각하지말아주세요..

    저도 배우자가 있는데, 바람피는것은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생각하죠. 누구나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만 법으로, 도덕적으로 옳다는것이 있다고해도 어기는사람이 있는거죠.

    무단횡단 하면안된다는거 알고있습니다.

    음주운전 하면안된다는거 알고있어요.

    사람을 때리면 안된다는거 알고있어요.

    누~~구나 알고있죠. 하지만 안다고 그걸 모~~두가 지키나요?

    그래서 그걸 어긴사람들은 법적, 도덕적, 사회적 으로 평가받게 됩니다..

    판단 받게되는거죠..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정확하게 판단한다는 것이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알기는 어렵지만

    결혼한 유부남, 유부녀가 다른 이성을 만난다는 것은

    바로 바람을 피는 것으로 판단이 되고

    그것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기 때문입니다.

  • 일단 바람 피우는 사람들은 큰 죄를 저지르는걸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바람 피우는 거라고 생각을 하고요 아무리 지금 배우자가 질리고 싫고 해도 바람을 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그럴거였으면 애초에 결혼도 하지 말고 애도 낳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행동 자체를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큰 죄니까요

  • 배우자를두고 딴분과바람을핀다.한국이나 전세계사람들이 그러죠.어쩔수없는 인간에게주어진 고뇌인듯싶네요.인간이 할수있는짓들 다하죠

  • 배우자가 있는데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고 싶다면 이혼을 하고 법적으로 혼자가 된 이후에 연애를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