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계법인 딜부서에서 회의 지원 업무는 보통 어떤 일인가요? 스피킹을 잘 해야 하나요?
인턴 공고 중에 영어 수준이 회의 지원이 가능 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또 궁금한 게 응시 자격에 국내외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 라고 나와있는데 근무 기간이 삼 개월이라 제가 휴학 하는 동안도 가능할 것 같은 데 , 가능 여부와 상관 없이 지원이 불가 한가요 휴학 중이라면?
고용·노동
인턴 공고 중에 영어 수준이 회의 지원이 가능 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또 궁금한 게 응시 자격에 국내외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 라고 나와있는데 근무 기간이 삼 개월이라 제가 휴학 하는 동안도 가능할 것 같은 데 , 가능 여부와 상관 없이 지원이 불가 한가요 휴학 중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