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밑에집에서 계속 올라오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밑에집에서 2달전에 이사를 왔는데요.
지금까지5번정도 올라와서 소음때문에 계속 올라옵니다.
아이들이 없는 시간에도 저희때문에 시끄럽다고 올라오기도 하고요.
저희 아이들이 시끄럽게 안했다고는 말 못하지만, 애들이 잠을 자거나 없는 시간에도 시끄럽다고 올라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올라오면 짜증도나고 애들한테 뭐라고 하니 스트레스입니다.
생활
밑에집에서 2달전에 이사를 왔는데요.
지금까지5번정도 올라와서 소음때문에 계속 올라옵니다.
아이들이 없는 시간에도 저희때문에 시끄럽다고 올라오기도 하고요.
저희 아이들이 시끄럽게 안했다고는 말 못하지만, 애들이 잠을 자거나 없는 시간에도 시끄럽다고 올라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올라오면 짜증도나고 애들한테 뭐라고 하니 스트레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