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망고마더77
문득 궁금해 지는데 딸기에 영양성분에 대해서 궁금해요
조금씩 딸기 가격이 내리고 잇네요 오늘 가족과 딸기 뷔페에 왔다가 궁금해 지는데 딸기에 영양설분에 대해서 궁금해지는데 아떤 영양소로 구성 되었는지 알려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딸기는 비타민 C, 항산화물질,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물질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여 만성질환 위험을 줄이고 노화를 지연시킵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촉진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며 소화기 건강을 유지합니다. 또한 칼륨, 엽산, 비타민 K 등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딸기는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하기때문에 적당량 섭취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딸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망간. 엽산. 칼륨.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카테긴등의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딸기는 맛과 향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다양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 C, 식이섬유, 엽산, 망간,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며, 꾸준한 섭취는 면역력 강화, 피부 미용, 노화 방지 등에 도움이 됩니다.
딸기는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으나, 그 외에도 요거트,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사람이나 당뇨병 환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딸기에 가장 많이 들어가 있는 성분은 비타민C 가 제일 많이 들어있고 플라보노이드 안토시아닌성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