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단아한복어240
건강을 챙기려면 건강식을먹어야하는데. 어떤걸추천하나요?
요즘 건강이 좋지않아서 건강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샐러드를 해먹기에도 사실 시간이많이걸려서 귀찮아서 못해먹는경우가 많은데
간단하면서도 건강식이 어떤게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을 위해 오트밀, 요거트에 견과류와 과일을 곁들이거나, 삶은 달걀과 아보카도를 간단히 준비해 보세요.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스팀 채소나 통곡물 샌드위치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건강한 음식으로는 튀김, 가공식품, 인스턴트 식품 등을 피하시기만 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 과일, 삶은 계란, 밥은 잡곡밥으로 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집에서 조리를 하실 때, 간 없이 하시는 것도 나트륨 저하에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 한 줌, 요거트도 장 건강 등에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
추가로 종합 비타민제(건강기능식품으로써)와 오메가3의 꾸준한 섭취도 몸의 회복, 활력, 에너지 대사 등에도 도움이 됩니다.
참고부탁드립닌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