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숙주는 어떻게 먹어야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일 까요?
안녕하세요
숙주는 낮은 칼로리로 인해 다이어트를 할때 먹으면 좋은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이 숙주를 어떻게 먹으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일 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숙주를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양념을 최소화하고 쪄먹거나 삶아먹는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숙주를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양념을 최소화하고 쪄먹거나 삶아먹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