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매일 저녁 간식으로 요거트와 블루베리 및 콘푸레이크를 섞어서 먹고 자는데, 몸에 좋은건지 궁금합니다.
요거트와 블루베리를 섞어서 먹으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일 저녁 식사를 하고 간식으로 요거트와 블루베리 및 콘푸레이크를 섞어서 먹고 자는데, 몸에 어떤 부분이 좋고, 매일 먹는것이 몸에 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요거트의 경우 당성분이 함유되어있다면
매일 섭취하는것은 권장드리지않습니다.
또한 식후에 섭취하는것은 혈당을 올릴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콘프레이크는 좋은 건 아니랍니다.
당이 너무 높아서 오히려 건강에 안좋아요
그외 요거트와 블루베리는 심혈관 질환과 다이어트 등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