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시 식사 패턴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어떤 분들은 밥을 먹지 않고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맞는 건가요?
다이어트를 할 때 식사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할까요? 어떤 음식을 주로 먹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시에는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시는것을 권장드리며 당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식품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시, 적절한 식사와 운동이 함께 이루어져야 효과적입니다.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포함해야 하며, 단백질,
채소, 건강한 지방을 중심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제된 탄수화물은 줄이고, 통곡물이나
과일로 대체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