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훤칠한오리32
아침을 반드시 먹어야 하나요?
요즘 유0브를 보면 아침을 안먹어도 된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무엇이 정확한거죠?
그동안 아침은 반드시 먹어야하는 것으로 알았는데... 아닌가요?
살을 빼려면 3끼를 다먹어야한다고 하는 것이 맞나요?뭐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 사람 몸은 거의ㅜ3끼를 먹는 것에 몸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침 점심 저녁을 챙겨 드시는 것을 제일 건강이나 영양적으로 좋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두끼로 드셨다고 하시면
두끼로 충분이 많은 영향을 섭취를 하셔서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침 식사에 대한 의견은 다양합니다. 일부 연구와 경험에 따르면 아침을 먹지 않고 유지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여겨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침 식사는 에너지 공급과 신진 대사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으며, 혈당 조절과 식욕 조절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개인의 몸 상태와 목표에 맞게 아침 식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편향된 정보를 받아들이기 보다는, 어느 정도의 상황에 맞게 받아 들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