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 진학하게 되면 흔히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듯이 낭만적인 캠퍼스 생활을 할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현실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수업 다 따라가면서 과제 제출하기에도 턱없이 부족하고. 거기에다 알바까지 하고 있다면 말 그대로 시간이 아예 없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다행인 건 대학 생활은 영원한 게 아닙니다.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있으시면 방학도 오고 졸업도 올 것이니 힘든 시간일수록. 더 열심히 하여 야후에 후회를 하지 않을 겁니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