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침마다 김밥이나 소시지 빵을 먹는데 영양학 적으로 괜찮을까요?
재가 주로 아침을 많이 먹지 않아서 주로 소시지 핫도그를 먹고 있고 간혹 편의점 김밥을 먹고 있는데요. 점심과 저녁은 잘먹는 편입니다. 건강학적으로 아침 식사를 이렇게 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재가 주로 아침을 많이 먹지 않아서 주로 소시지 핫도그를 먹고 있고 간혹 편의점 김밥을 먹고 있는데요. 점심과 저녁은 잘먹는 편입니다. 건강학적으로 아침 식사를 이렇게 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