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꿈많은보쌈
제가 김치는 안먹습니다. 김치 안먹는 한국인 생각보다 많아요
김치 말고는 가리는거 없이 잘 먹습니다. 어떤걸 먹어야 할까요 ?
집에 진치국수 밀키트가 있는대 해먹기가 너무 귀찮아요...
아침에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점심메뉴로 닭볶음탕은 어떠실까요.
요즘 햇감자가 나오는 시기라 포슬포슬한 감자가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에 닭볶음탕의 매콤한 국물과 닭고기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습니다.
응원하기
보미야보미야
집에서 계신 상황이시라면
이런 점심에는 가볍에 근처에 나가셔서 제육덮밥을 드시거나
아니면 냉면이나 콩국수 등
여름 한정 메뉴로 점심을 가볍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실하고다정한수달
저는 점심에는 면요리 추천 해드려요.
가볍게 한그릇 드시기 좋잖아요.
1.한식: 냉면.콩국수
2.일식: 메밀소바.냉우동
3.중식:중국냉면
4.양식:연어포케
냉철한메뚜기235
간단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것이면 편의점 도시락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편의점 가시면 간단하게 먹을 것이 많이 있으니 편의점 음식을 추천 드립니다.
그런대로따뜻한마음을가진옻나무
아침에 샌드위치를 드셨고 요리가 귀찮으시니, 김치가 없는 든든한 짜장면이나 돈가스를 배달해 드시는 건 어떨까요? 집에서 시원하고 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 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