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집에만 있어서 그렇게.덥지 않은대요

제가 김치는 안먹습니다. 김치 안먹는 한국인 생각보다 많아요

김치 말고는 가리는거 없이 잘 먹습니다. 어떤걸 먹어야 할까요 ?

집에 진치국수 밀키트가 있는대 해먹기가 너무 귀찮아요...

아침에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점심메뉴로 닭볶음탕은 어떠실까요.

    요즘 햇감자가 나오는 시기라 포슬포슬한 감자가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에 닭볶음탕의 매콤한 국물과 닭고기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습니다.

  • 집에서 계신 상황이시라면

    이런 점심에는 가볍에 근처에 나가셔서 제육덮밥을 드시거나

    아니면 냉면이나 콩국수 등

    여름 한정 메뉴로 점심을 가볍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점심에는 면요리 추천 해드려요.

    가볍게 한그릇 드시기 좋잖아요.

    1.한식: 냉면.콩국수

    2.일식: 메밀소바.냉우동

    3.중식:중국냉면

    4.양식:연어포케

  • 간단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것이면 편의점 도시락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편의점 가시면 간단하게 먹을 것이 많이 있으니 편의점 음식을 추천 드립니다.

  • 아침에 샌드위치를 드셨고 요리가 귀찮으시니, 김치가 없는 든든한 짜장면이나 돈가스를 배달해 드시는 건 어떨까요? 집에서 시원하고 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 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