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간식으로 식사 중간에 호두를 몇알씩 먹으면 건강에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어릴적부터 군것질을 하면 밥맛이 안나 군것질을 잘 안합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중식을 하다보면 입에 안맞아 적게 먹는 날이 생기는데요, 그럴때 간식으로
석식전에 호두오 같은 견과류를 먹으면 괜찮은지 또 건강에는 좋은 건지 알고 싶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입맛도 살릴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어릴적부터 군것질을 하면 밥맛이 안나 군것질을 잘 안합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중식을 하다보면 입에 안맞아 적게 먹는 날이 생기는데요, 그럴때 간식으로
석식전에 호두오 같은 견과류를 먹으면 괜찮은지 또 건강에는 좋은 건지 알고 싶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입맛도 살릴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