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격렬한딸기
24.09.05
양파를 많이 먹으면 어디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담배를 태우는 사람도 양파가 좋다고 하는데요.
양파는 정확히 어디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9.05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양파에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이게 핵심성분이랍니다.
이게 암예방에도 좋아서 폐에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