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가장 아끼는 물건은 무엇인가요?

사람은 누구나 각자에게 소중한 물건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있어, 자신이 가장 아끼는 물건은 무엇인가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가지고 있는 아끼는 물건 중에 큰 염주알을 가진 염주가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주셨던 건데요.

    절에 대한 좋은 기억과 할머니에 대한 기억이 있는 염주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4살때부터 가지고다니던 토끼인형이요! 공항에서 한 번 잃어버리고 몇시간을 엉엉 울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밖에는 잘 안가지고나가구 집에서만 안고 잡니당 ㅋㅋ

  • 지갑인 것 같아요! 어릴 때, 이모가 주신 지갑이다 보니, 다른 지갑을 살 때에도 항상 "과연 이 지갑이 내가 쓰고 있는 이 지갑보다 더 좋을까? 괜찮을까?" 라면서 항상 생각하고 사더라고 항상 그 산 지갑은 박혀있고 이모가 준 지갑을 쓰고 있더라구요ㅎ 지금은 똑딱이가 고장났지만.. 이상하게 불편하지도 않고 오히려 내가 많이 사용했구나. 라면서 뿌듯하더라고요! 어른이 되도 항상 그 지갑만 쓸 것 같아요:)

  • 물건은 아니지만 저의 반려묘요^^ 매일 퇴근하고 돌아오면 녀석이 이 장난감을 물어와서 흔들어달라고 보채는데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거든요... 단순한 장난감이 아니라 우리 둘만의 언어이자 교감의 시간이라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해요~고양이가 깃털을 쫓아 이리저리 뛰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 사라지는 기분이거든요 ~

  • 저에게 가장 아끼는 물건은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은 검색도 되지만 사람들과 연락을 취해서 소통의 메신저가 됩니다. 특히 걸어다니면서 길 검색, 상품 검색, 주가 확인, 부동산 확인 등 여러가지를 모두 할수 있기 떄문이죠

  • 저는 저의 어렸을 적 앨범이요. 앨범을 보면 너무 재미나기도 하고, 과거의 나를 보니 행복해지더라고요. 아마 저는 지금 당장 위험한 상황이 와도 앨범부터 챙기고 볼 겁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