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도그는강아지
24.09.22
배가 고플때 참을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진행하려고 하는데욧 배가 너무 고픈데 이때 견디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루 두끼를 먹고 이후에 배가 너무 고파서 스트레스를받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9.22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두 끼 대신 건강한 간식을 추가 해보세요. 견과류, 요거트, 과일 등을 선책하면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