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어쩌면배고픈물소
24.10.23
프로틴은 운동 후 언제 마시는게 가장 좋나요?
프로틴은 운동이 끝난 후 정확한 시간으로 언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요? 사람마다 말이 다 달라서 너무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23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근력향상이 목적이시라면 근력운동이후에 1-2시간 내이 섭취하시는것이 도움이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