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온새****
2023. 02. 11. 21:28
안녕하세요.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때 소화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식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소화에 좋은 음식은 매실청, 매실액, 매실차 등 메실이 좋습니다.
그리고 브로콜리, 블루베리, 바나나, 보리차 등이 있습니다.
2023. 02. 11. 21:5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아래 질문도 확인해보세요!
AI 추천
아직 추천 질문이 없습니다.
아래 질문도 확인해보세요!
AI 추천
아직 추천 질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