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정중한날다람쥐151
정중한날다람쥐15122.12.17
어렸을때는 라면만 몇일 먹기도했었는데 건강은?
라면이 인스턴트 식품이라지만 먹고나면 든든하고 어렸을 때는 라면만 몇일씩 먹기도 했었거든요. 그래도 건강에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 라면은 좋은 식품인가요? 아니면 안좋은 식품인가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라면의 면은 밀가루를 팜유로 튀긴거라 좋지 않아요
라면에는 나트륨함량이 많아 국물은 안드시는게 좋구요 가끔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라면은 그렇게 좋은 식품이 아닙니다. 면을 삶으면 기름이 둥둥 뜨는거만봐도 면에 기름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화학조미료를 쓰기때문에 가끔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렸을 때는 영양 생각하지 않고 못 모르고 많이 며칠식 먹기도 합니다.
그게 활동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괜찮지만
하지만 커서는 활동량이 늘어나면 라면만 먹고 행동하게는 영양소가 많이 부족합니다.
성인이 되고 난 후에 라면만 먹어서는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