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거 수술해야 될까요?ㅠㅜ 너무 무섭습니다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사진에 있는 그 부위에 자꾸 종기? 가 생기는데 전에도 여러번 났거든요… 전에 짜기도 몇번 했고, 그냥 냅둬서 사라지기도 했는데 계속 같은 부위에 나는 건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요… 유튜브 영상보니까 칼로 째서 안에 있는 동그란 걸 빼던데 너무 무섭고ㅠㅠ
자꾸 생겨서 라인이 없는 부드러운 심리스 팬티를 입는데도 이번에 생겼습니다 짰더니 묽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은 특이한 질감의 무언가가 진짜 쪼금 나왔는데 여드름 피지같은 건 아니였어요 만져보면 안에 동그란 무언가가 있는 느낌입니다
짜니까 피만 엄청 나오고 아프기도 해서 더 이상 손 대지 않았는데 피부과를 가자니 너무너무 무섭고 수치스러워서 갈 용기가 안 납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