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더 쉽고 효과적이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유능****
2022. 08. 18. 00:09
저는 살을 빼기 위해서 항상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식단관리만 하다보니까 한달에한번 치팅데이를 가지면 뺐던 살이 바로 다시 찌더라구요.. 다이어트 할때는 꼭 운동을 변행해야 하나요? 만약 운동을 한다면 무슨 운동을 해야 효과적일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운동을 병행해서 진행하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고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뀌게됩니다.
운동은 대근육 위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헬스장을 안가고 홈트를 하는 편이라면 계단오르기나 스쿼트를 추천해드립니다.
2022. 08. 19. 19:41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