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새침한땅돼지193
돼지고기 목살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회식할때 고깃집을 주로 가는데요
삼겹살 보다는 목살이 건강에는 더 이로울거 같아서요
혹시 돼지고기 목살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돼지고기 목살은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하며, 비타민 B1, B2, B3, B6, B12와 미네랄인 철, 아연, 인이 풍부하며 철은 혈액의 산소 운반에 중요하고, 아연은 면역 체계와 세포 분열에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 목살 같은 경우는 삼겹살에 비해서 지방이 조금은 적고 단백질 함량이 조금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B 칼륨 아연 등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