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하계휴가 때 개인 연차사용 또는 무급휴가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사가 하계휴가 날짜를 지정하여 5일간 개인 연차 사용하여 쉬는데
이럴 경우 연차가 몇 개 안 남은 분들은 하계휴가 때 꼭 연차를 사용 안 하고 무급으로 진행한다고 해도 되나요?
지금 하계휴가 때 연차를 다 사용하면 추후 필요할 때는 연차를 사용하지 못하고
결근으로 처리가 되어 주휴수당을 받지 못하게 되어 여쭤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회사가 하계휴가 날짜를 지정하여 5일간 개인 연차 사용하여 쉬는데
이럴 경우 연차가 몇 개 안 남은 분들은 하계휴가 때 꼭 연차를 사용 안 하고 무급으로 진행한다고 해도 되나요?
지금 하계휴가 때 연차를 다 사용하면 추후 필요할 때는 연차를 사용하지 못하고
결근으로 처리가 되어 주휴수당을 받지 못하게 되어 여쭤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